[전시안내] 단체전 - 제4회 SPC사진클럽 사진대전 수상작품展

[사진전] 단체전 - 제4회 SPC사진클럽 사진대전 수상작품展

* 장소 : 충무아트센터 갤러리

* 기간 : 2018-04-24 ~ 2018-05-01

 

 

감동적인 만남의 순간들
만물이 생명의 힘으로 가득 찬 화창한 봄날, 전시장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전체 원우의 축제 한마당인 제4회 SPC 사진대전에 동참하여주신 원우 여러분께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은 우리의 심신과 일상의 생활에 활력을 주는 더없이 좋은 영양소입니다. SPC의 요람에서 함께 사진을 배운 우리는 하루하루 사진의 즐거움에 더욱 깊이 빠져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사진대전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사람들의 삶과 추상적인 조형에 대한 관심, 매력적인 포트레이트에서부터 사회적 다큐멘터리에 이르기까지 실로 다양한 소재와 내용의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정성을 담아서 보내주신 귀한 사진들에는 한 점 한 점 자연과 사람, 사진과 현실과의 감동적인 만남의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심사위원 여러분에 의해서 입상작이 선정되었습니다만, 엄밀한 의미로 좋은 사진을 순위로 정할 수 있는 객관적인 기준이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을 생업으로 하지 않는 우리는 작품들을 감상하시면서 `아, 이 사진이 좋다`고 여기신다면 바로 그 사진이 가장 좋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우리 사진대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이 자랑스러운 작품대상 수상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진대전을 치르는데 있어서 저희 SPC 자문위원회가 작은 역할이나마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의 사진대전에는 더욱 많은 호응과 참여가 있기를 기대하며, 원우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 4월
SPC사진클럽 사진대전자문위원회 회장 안 태 로

 

 

 

 


[사진전] 단체전 - 제4회 SPC사진클럽 사진대전 수상작품展

* 장소 : 충무아트센터 갤러리

* 기간 : 2018-04-24 ~ 2018-05-0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