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안내] 단체전 - 미래작가상 스토리展

[사진전] 단체전 - 미래작가상 스토리展

* 장소 : 캐논 갤러리(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 일정 : 2017.11.02 - 12

 

 

 

■ 전시소개

박건희문화재단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은 ‘미래작가상’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늘 캐논갤러리에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오늘부터 11월 12일까지 특별 전시 ‘미래작가상 스토리展’이 열린다.
미래작가상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진 작업을 공모하여 3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들은 사진가와의 1:1 튜터링과 마스터 튜터링으로 성장한 작업을 이듬해 전시와 작품집으로 발표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미래작가상은 기업의 메세나와 문화재단의 교육 아카데미를 융합시켜 미래의 사진가를 발굴하고 그 창작을 지원하는 문화사업이며, 동시에 사진작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에게는 열린 희망이다. 차세대 작가 프로그램인 미래작가상은 2007년부터 2016년까지 10년간 총 42명의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역대 수상자들은 수상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국내외의 사진상ㆍ미술상 수상, 미술관 전시초대ㆍ소장 등을 이어가며 사진가를 꿈꾸는 대학생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 전시가 미래의 사진가를 꿈꾸는 많은 대학생에게 새로운 작업에 대한 열정과 잠재된 작가적 역량을 끌어내는 동기가 되기를 바란다. 전시와 함께 전시 연계 프로그램 ‘나는 작업[作業]하는 사람’도 함께 진행한다.
본 전시는 프린트 및 액자는 이미지원이 후원하며, 박건희문화재단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공동 주최ㆍ주관한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 | 나는 작업[作業]하는 사람


- 11.04(토) 오후 2:30 ~ 오후 4:00
예술가로서 살아가기 : 김노암 평론가


- 11.09(목) 오후 7:30 ~ 오후 9:00
나의 포트폴리오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 이명옥 사비나미술관 관장

 

 

 

전시 연계 프로그램은 캐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신청 연결 링크 - http://www.canon-ci.co.kr/canongallery/exhbt/detail?gllyDispSeq=680

 

 


 

 

 

 

 

 


 

 

단체전 - 미래작가상 스토리展

* 장소 : 캐논 갤러리(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 일정 : 2017.11.02 - 12

* 참여 작가 : 김영경, 김찬규, 박민구, 손지민, 신지혜, 안종현, 이상재, 이택우, 임민영, 홍지윤 + 역대 수상자 15인
* 주최ㆍ주관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박건희문화재단
* 후원 : 이미지원

 

 


 

TAGS.

Comments